media
조선일보 | 패스트캠퍼스, 여성 리더십 확대 위한 ‘파워 우먼 커리어 2018’ 개최

프리미엄 성인 실무교육 회사​ 패스트캠퍼스​​는 성공적인 커리어를 위한 실질적 조언과 여성의 경력 발전을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파워 우먼 커리어(POWER WOMAN CAREER) 2018’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 시계방향 순으로 이나리 플래너리(Plannery) CEO, 송지혜 베인앤컴퍼니(Bain&Company) 파트너, 윤소연 아파트멘터리 CEO, 진윤정 소프트뱅크벤처스 수석, 제현주 옐로우독 CEO. /패스트트랙아시아 제공





이달 28일 서울 서초 흰물결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기업의 성장 가능성과 경제적 가치를 향상하는데 역량 있는 여성들의 커리어 향상과 경력유지가 필요하다는 최근 사회적 인식 변화에 맞춰, 여성 스스로 커리어에 대한 로드맵과 전환을 어떻게 기획하고 실행할지에 대한 해답을 함께 모색하기 위한 행사다.


파워 우먼 커리어 2018 올데이 세션에는 이나리 플래너리(Plannery) CEO, 송지혜 베인앤컴퍼니(Bain&Company) 파트너, 윤소연 아파트멘터리 CEO, 진윤정 소프트뱅크벤처스 수석, 제현주 옐로우독 CEO 등 국내에서 젊은 여성리더십으로 내로라하는 다섯 명의 파워우먼이 연사로 나선다. 


언론, 광고홍보, 투자, 컨설팅 및 창업 등 다양한 영역에 걸친 연사들의 실무적 경험과 노하우를 비롯해 남녀노소 청중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커리어 전환에 대한 조언이 전달될 예정이다. 각 연사가 진행하는 세션 말미에는 연이어 청중들이 궁금한 점을 연사에게 직접 질문하고, 멘토링을 들을 수 있는 양방향 패널토크가 진행된다.




**기사 원문보기